가장 현지화된 통합마케팅!카페24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그룹과 함께 합니다.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한 파트너 카페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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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효과 마케팅

자주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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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광고운영]카페24에서 진행 가능한 해외 광고 상품이나 매체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답변

    카페24 해외마케팅은

    구글, 바이두, 야후 등을 비롯한 해외 주요 포털의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와 페이스북, 웨이보와 같은 소셜미디어 매체와의 공식대행사로서

    해외 현지 온라인 광고와 SNS, 바이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합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언어권별 자세한 매체 설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영어권 마케팅 소개 바로가기

    중화권 마케팅 소개 바로가기

    일본 마케팅 소개 바로가기



    * 해외 오픈마켓 (아마존, 티몰, 라쿠텐 등)은 카페24 쇼핑몰 센터를 통해서 진행 가능하십니다.

    관련 문의는 아래 경로를 통해서 문의 해주세요


    카페24 쇼핑몰센터

     - http://echosting.cafe24.com/Global/?url=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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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광고운영]해외 SNS 운영 가능한가요?
    답변

    네 가능합니다!


    광고주님의 SNS계정을 개설하여 운영하거나 

    카페24 해외마케팅에서 운영 중인 SNS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일부 매체에 한해서는 초기 개설 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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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광고운영]현지 언어의 키워드나 광고 문구 지원이 가능한가요?
    답변

    네 가능합니다!


    광고 운영에 필요한 키워드나 광고 문구는 카페24 해외마케팅팀에서 현지 언어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가능언어: 영어, 중국어(간체,번체), 일본어, 그 외 타언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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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광고운영]제안서를 받고 싶습니다.
    답변


    카페24 해외마케팅 제안서 다운로드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상담 신청을 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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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광고운영]광고비 외 별도 발생하는 비용이 있나요?
    답변

    광고서비스 중 일부는 초기 개설비용이 추가 발생되는 경우가 있으며, 

    한국의 부가세와 같이 일본, 중국의 경우 소비세, 영업세가 일부 광고매체에서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진행을 위한 컨설팅비용이 광고비와 별도로 추가 발생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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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광고운영]광고 진행 후 보고서가 제공 되나요?
    답변

    월 단위로 보고서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진행하시는 광고 전략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또한 해외 환경에 맞는 LOG 분석이 가능하여, 이를 토대로 마케팅 플랜을 지속적으로 재정비 합니다.

    (예 : 접속자 국가별, 지역별, 검색어, 사용자언어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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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광고운영]광고 진행 프로세스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답변

    카페24 해외광고팀과 충분한 상담을 하신 후, 광고 진행이 결정 되셨다면 

    아래와 같은 프로세스로 광고 진행이 됩니다. 


     

     

    광고 신청 후 계정 세팅, 매체 심사가 완료 되면 광고가 시작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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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심사]광고 집행을 위해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답변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한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하며, 

    업종에 따라 일부 매체에서는 서류의 번역 공증본, 여권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예시) 

    ▶ 중화권

    화장품 : 일반 화장품은 진행가능하나 일부 특수 기능 화장품에 한해서 허가서류가 필요할 수 있음

     ㄴ중국에서 발급한 수입화장품허가증명(进口化妆品备案凭证

     ㄴ기능성 화장품은 특수기능화장품 허가(特殊用途化妆品批准) 등


    약품 : 

     ㄴ합법약품증명(국내서류)

     ㄴ수입약품등록증(중국서류: 进口药品注册证)

     ㄴ중국 국가약검국사이트 확인 결과 캡쳐 화면(国家药监局网站查实有效,审核备案)


    병원 : 

     ㄴ의료기관 개설 허가증

     ㄴ의사면허증/소속병원 허가증


    의료중개업자 필요서류

     ㄴ외국인 환자 유치업자 등록증


    식품 : 

     ㄴ중국 위생부에서 허가 받은 판매 상품명과 일치한 보건식품피준증서(保健食品批准证书)

     ㄴ식품유통허가증(食品流通许可证)

     ㄴ생산허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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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심사]심사기간은 어느정도 걸리나요?
    답변

    매체별로 다르지만, 평균 3일~7일 가량 소요됩니다. 

    일부 중화권 매체에 한해서는 심사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4주이상 소요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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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심사]화장품, 약품, 병원, 식품 업종도 광고가 가능한가요?
    답변 네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매체는 추가 서류를 요청하거나 사이트에 따라서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영어권 - 구글 광고의 경우 진행이 가능합니다. 일부 매체는 업종에 따라서 불가능할 수 있으니, 관련 매체는 별도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중화권 - 해당 카테고리들에 대해선 광고매체에 따라 아래 서류들이 필요하거나 진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화장품 : 일반 화장품은 진행가능하나 일부 특수 기능 화장품에 한해서 허가서류가 필요할 수 있음
     ㄴ중국에서 발급한 수입화장품허가증명(进口化妆品备案凭证
     ㄴ기능성 화장품은 특수기능화장품 허가(特殊用途化妆品批准) 등

     약품 : 
     ㄴ합법약품증명(국내서류)
     ㄴ수입약품등록증(중국서류: 进口药品注册证)
     ㄴ중국 국가약검국사이트 확인 결과 캡쳐 화면(国家药监局网站查实有效,审核备案)

     병원 : 
     ㄴ의료기관 개설 허가증
     ㄴ의사면허증/소속병원 허가증

     의료중개업자 필요서류
     ㄴ외국인 환자 유치업자 등록증

     식품 : 
     ㄴ중국 위생부에서 허가 받은 판매 상품명과 일치한 보건식품피준증서(保健食品批准证书)
     ㄴ식품유통허가증(食品流通许可证)
     ㄴ생산허가증

    ▶ 일본 -[Yahoo japan] 광고가 가능은 하나 사이트가 아래 사항을 충족해야 함

    ※ 병원의 경우 현지법인이 없으면 불가능


    ※ 의약품,의약부외품,의료기기 주의점

    의약품, 의약 부외품, 의료 기기에 관한 광고 내용은 아래의 게재 기준을 링크 된 사이트에서 충족해야합니다.

     

    약사법에 의한 광고 표현 규제에 대해서는 후생 노동성에 의한 「의약품 등 적정 광고 기준」과 다음 도쿄도 복지 보건국의 자료를 참고로하십시오.

     

    의약품 등의 광고 규제 도쿄도 복지 보건국

    http://www.fukushihoken.metro.tokyo.jp/kenkou/iyaku/sonota/koukoku/

    건강 식품의 취급에 대해 도쿄도 복지 보건국

    http://www.fukushihoken.metro.tokyo.jp/kenkou/kenko_shokuhin/ken_syoku/

     

    (1) 의약품 (의약외품)의 경우 일본에서 승인 된 것이며, 의약품 (의약외품) 표시가 있음

    (2) 의료 기기의 경우에는 일본에서 승인 된 의료 기기이며, 의료 기기 승인 번호의 표시가 있음

    (3) 효능효과의 표시는 승인 된 범위로 해야하며, 조건이 있는 경우는 그 조건도 표시할 것

    (4) 안전성과 효능 효과를 보장하는 표현이 없을 것

    (5) 안전성과 효능 효과에 대해「최대급」또는 이와 유사한 표현이없는 것

    (6) 의료용 의약품 등에 대해서는 일반인을 대상으로하지 않을 것

    (7) 의료 관계자와 연구자, 일반인의 인식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단체등의 추천문구가 없을 것

    (8) 경품이 아닐 것 (가정약을 견본으로 제공하는 것은 제외)

    (9) 불안감을 주지 않을 것

    (10) 지도가 필요한 의약품은 오프라인에서 직접 판매 해야함

    (11) 의약품의 효능 효과에 관한 고객의 리뷰를 표시하지 않을 것

    (12) 구입이력 등에 따라 구매자의 동의없이 특정 의약품의 리코멘드를하지 않은 것"

     

    ※ 약용화장품(의약부외품), 화장품 주의점

    약용 화장품 (의약외품), 화장품에 관한 광고 내용은 아래의 게재 기준을 링크 된 사이트에서 충족해야합니다.

     

    약사법에 의한 광고표현 규제에 대해서는 후생 노동성에 의한 「의약품 등 적정 광고 기준 ""과 다음 도쿄도 복지 보건국의 자료를 참고로하십시오.

     

    의약품 등의 광고 규제 도쿄도 복지 보건국

    http://www.fukushihoken.metro.tokyo.jp/kenkou/iyaku/sonota/koukoku/

    건강 식품의 취급에 대해 도쿄도 복지 보건국

    http://www.fukushihoken.metro.tokyo.jp/kenkou/kenko_shokuhin/ken_syoku/

     

    (1) 약용 화장품 (의약외품)의 경우, 당사의 광고 기준「의약품, 의약 부외품, 의료 기기」의 의약외품에 준하는 것

    (2) 약용 화장품 (의약외품)에 대한 효능효과의 표시는 약용 화장품의 효능 또는 효과의 범위안에서 할 것

    (3) 일반 화장품에 대한 효능 효과의 표시는 일반 화장품의 효능 또는 효과의 범위에 한정 할 것

    (4) 안전성과 효능 효과를 보장하는 표현이 없는것

    (5) 안전성과 효능 효과에 대해 최대급 또는 이와 유사한 표현이없는 것을

    (6) 의료 관계자와 연구자, 일반인의 인식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단체 등의 추천 문구가 없어야 함

    (7) 불안감을주지 않을것"

     

     

    ※건강식품 주의점

    건강 식품에 관한 광고 내용은 아래의 게재 기준을 링크 된 사이트에서 충족해야합니다.

    약사법에 의한 광고 표현 규제에 대해서는 후생 노동성에 의한 「의약품 등 적정 광고 기준 ""과 다음 도쿄도 복지 보건국의 자료를 참고로하십시오.

     

    의약품 등의 광고 규제 도쿄도 복지 보건국

    http://www.fukushihoken.metro.tokyo.jp/kenkou/iyaku/sonota/koukoku/

    건강 식품의 취급에 대해 도쿄도 복지 보건국

    http://www.fukushihoken.metro.tokyo.jp/kenkou/kenko_shokuhin/ken_syoku/

     

    (1) 의약품적인 효능효과를 암시 명시하지 않을 것

    (2) 의약품과 같은 용법용량의 지정이 없을 것

    (3) 의약품과 같은 형상의 것에는 식품이라고 표시를 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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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심사]광고 진행이 불가능한 업종이 있나요?
    답변

    일부 카지노, 도박, 성인 등의 불법 카테고리는 진행이 불가합니다.

    각 매체별 가이드가 있으니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상담 신청을 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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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기타]해외몰 구축, PG, 번역 문의
    답변

    해외몰 구축 및 PG 연동, 번역 관련 상담은 아래 카페24 글로벌센터로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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